2024.05.18 (토)

  • 맑음속초22.9℃
  • 맑음11.9℃
  • 구름많음철원13.0℃
  • 맑음동두천15.5℃
  • 구름많음파주14.3℃
  • 맑음대관령14.0℃
  • 맑음춘천12.7℃
  • 흐림백령도15.1℃
  • 맑음북강릉21.0℃
  • 맑음강릉22.6℃
  • 맑음동해22.8℃
  • 구름조금서울16.3℃
  • 맑음인천17.3℃
  • 맑음원주13.7℃
  • 맑음울릉도21.7℃
  • 맑음수원15.2℃
  • 맑음영월10.8℃
  • 맑음충주13.6℃
  • 맑음서산17.7℃
  • 맑음울진21.2℃
  • 맑음청주16.3℃
  • 맑음대전14.4℃
  • 맑음추풍령10.5℃
  • 맑음안동12.6℃
  • 맑음상주12.8℃
  • 맑음포항18.2℃
  • 맑음군산15.3℃
  • 맑음대구14.8℃
  • 맑음전주17.2℃
  • 맑음울산17.7℃
  • 맑음창원16.7℃
  • 맑음광주15.6℃
  • 맑음부산17.6℃
  • 맑음통영15.5℃
  • 맑음목포17.2℃
  • 맑음여수16.5℃
  • 맑음흑산도16.6℃
  • 맑음완도16.9℃
  • 맑음고창
  • 맑음순천10.6℃
  • 맑음홍성(예)15.0℃
  • 맑음13.8℃
  • 맑음제주17.2℃
  • 구름조금고산18.6℃
  • 맑음성산18.2℃
  • 구름조금서귀포19.1℃
  • 맑음진주13.5℃
  • 맑음강화16.8℃
  • 구름많음양평13.2℃
  • 맑음이천13.5℃
  • 맑음인제10.5℃
  • 맑음홍천10.7℃
  • 맑음태백17.3℃
  • 맑음정선군8.4℃
  • 맑음제천12.1℃
  • 맑음보은11.5℃
  • 맑음천안13.5℃
  • 맑음보령19.4℃
  • 맑음부여14.0℃
  • 맑음금산11.1℃
  • 맑음14.6℃
  • 맑음부안16.7℃
  • 맑음임실11.7℃
  • 맑음정읍16.0℃
  • 맑음남원11.8℃
  • 맑음장수10.3℃
  • 맑음고창군16.7℃
  • 맑음영광군16.8℃
  • 맑음김해시15.0℃
  • 맑음순창군12.9℃
  • 맑음북창원16.4℃
  • 맑음양산시15.6℃
  • 맑음보성군14.6℃
  • 맑음강진군14.2℃
  • 맑음장흥13.7℃
  • 맑음해남17.9℃
  • 맑음고흥15.0℃
  • 맑음의령군13.4℃
  • 맑음함양군9.5℃
  • 맑음광양시16.6℃
  • 맑음진도군17.5℃
  • 맑음봉화10.1℃
  • 맑음영주12.7℃
  • 맑음문경13.5℃
  • 맑음청송군10.6℃
  • 맑음영덕19.6℃
  • 맑음의성11.2℃
  • 맑음구미13.5℃
  • 맑음영천12.4℃
  • 맑음경주시12.4℃
  • 맑음거창10.1℃
  • 맑음합천12.0℃
  • 맑음밀양13.5℃
  • 맑음산청9.8℃
  • 맑음거제16.1℃
  • 맑음남해16.0℃
  • 맑음14.5℃
기상청 제공
맘카페연합-경기도주식회사의 중소기업 제품 알릴 ‘맘이 간다’ 17일 첫 방송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맘카페연합-경기도주식회사의 중소기업 제품 알릴 ‘맘이 간다’ 17일 첫 방송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


[참고사진] 맘이 간다 티져.JPG

 

[광교저널 경기도/최현숙 기자]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와 맘카페 연합이 공동 제작하는 ‘맘이 간다’가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오는 6월까지 총 12회에 걸쳐 방송될 ‘맘이 간다’는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경기도 주축 6개 지역 대표 지역 맘카페 연합이 중소기업 살리기를 목적으로 합심해 만든 결과물로, 첫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4월 2일 6개 지역 대표 맘카페 연합, 여성동아와 ‘중소기업제품 홍보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당시 경기도주식회사와 협약을 맺은 지역 맘카페연합은 (참여 맘카페 가나다순) 김포(대표 최상아), 수원광교(대표 양정희), 분당판교위례(대표 박은정), 일산(대표 이명아), 원주(대표 조미화), 인천(대표 황경희) 총 6곳이다.

 

‘맘이 간다’는 지역 정보공유에 강한 맘카페 운영자와 지적인 이미지의 경기도 홍보대사 개그맨 노정렬 씨의 공동 진행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맘이 간다’에서는 다양한 지역 정보는 물론, 사전 체험단의 생생한 실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하고 나아가 지역 120만 회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한정 공동구매도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업체 담당자기 직접 출연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갖는다.

 

‘맘이 산다’의 첫 공동구매 제품은 ‘명작 한우 언양식 불고기’다. 100% 국내산 한우만 사용, 비법 양념소스로 버무린 뒤 24시간 저온 냉장숙성해 부드러운 것이 특징으로 방송 중에만 타 채널에서 볼 수 없는 단독 파격가로 구성, 500세트 한정으로 진행한다.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여성종합지인 ‘여성동아’와 공동 협약을 통해 콘텐츠의 확산 및 지·중소기업 제품의 홍보를 동시 진행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뜻을 같이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맘카페연합과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맘이 간다’의 첫 방송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