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4 (금)

  • 흐림속초17.5℃
  • 흐림21.5℃
  • 흐림철원20.2℃
  • 흐림동두천20.3℃
  • 흐림파주20.2℃
  • 흐림대관령10.7℃
  • 흐림춘천21.3℃
  • 맑음백령도17.6℃
  • 흐림북강릉16.5℃
  • 흐림강릉17.6℃
  • 흐림동해19.1℃
  • 연무서울23.0℃
  • 박무인천19.5℃
  • 구름조금원주26.0℃
  • 구름많음울릉도19.4℃
  • 연무수원22.7℃
  • 구름조금영월26.5℃
  • 맑음충주26.2℃
  • 구름조금서산23.4℃
  • 흐림울진19.2℃
  • 연무청주25.6℃
  • 맑음대전27.0℃
  • 구름조금추풍령27.3℃
  • 구름조금안동25.1℃
  • 구름조금상주28.2℃
  • 맑음포항18.8℃
  • 구름조금군산19.7℃
  • 맑음대구25.6℃
  • 맑음전주25.9℃
  • 맑음울산21.1℃
  • 맑음창원25.0℃
  • 맑음광주29.0℃
  • 맑음부산22.7℃
  • 맑음통영24.0℃
  • 맑음목포22.6℃
  • 맑음여수24.1℃
  • 맑음흑산도20.2℃
  • 맑음완도29.9℃
  • 맑음고창
  • 맑음순천28.5℃
  • 연무홍성(예)24.5℃
  • 구름조금25.1℃
  • 맑음제주23.0℃
  • 맑음고산18.1℃
  • 맑음성산27.4℃
  • 맑음서귀포27.2℃
  • 맑음진주28.8℃
  • 흐림강화19.5℃
  • 구름많음양평24.1℃
  • 구름많음이천25.8℃
  • 흐림인제17.0℃
  • 흐림홍천23.4℃
  • 흐림태백14.3℃
  • 구름많음정선군21.6℃
  • 구름조금제천25.4℃
  • 맑음보은25.4℃
  • 맑음천안24.3℃
  • 구름조금보령21.2℃
  • 맑음부여25.3℃
  • 맑음금산27.7℃
  • 맑음25.5℃
  • 구름조금부안21.0℃
  • 맑음임실27.7℃
  • 맑음정읍27.4℃
  • 맑음남원29.7℃
  • 맑음장수27.4℃
  • 맑음고창군26.7℃
  • 맑음영광군23.1℃
  • 맑음김해시27.6℃
  • 맑음순창군28.8℃
  • 맑음북창원29.7℃
  • 맑음양산시27.6℃
  • 맑음보성군28.9℃
  • 맑음강진군29.2℃
  • 맑음장흥27.0℃
  • 맑음해남26.8℃
  • 맑음고흥26.1℃
  • 맑음의령군32.2℃
  • 맑음함양군31.6℃
  • 맑음광양시28.0℃
  • 맑음진도군23.0℃
  • 흐림봉화21.9℃
  • 구름조금영주25.2℃
  • 구름조금문경27.7℃
  • 구름조금청송군23.1℃
  • 구름조금영덕19.8℃
  • 구름많음의성27.7℃
  • 구름조금구미28.6℃
  • 구름조금영천21.9℃
  • 구름조금경주시22.5℃
  • 맑음거창31.0℃
  • 맑음합천31.3℃
  • 맑음밀양31.0℃
  • 맑음산청30.9℃
  • 맑음거제22.6℃
  • 맑음남해26.7℃
  • 맑음27.1℃
기상청 제공
맘카페연합-경기도주식회사의 중소기업 제품 알릴 ‘맘이 간다’ 17일 첫 방송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카페연합-경기도주식회사의 중소기업 제품 알릴 ‘맘이 간다’ 17일 첫 방송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


[참고사진] 맘이 간다 티져.JPG

 

[광교저널 경기도/최현숙 기자]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와 맘카페 연합이 공동 제작하는 ‘맘이 간다’가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오는 6월까지 총 12회에 걸쳐 방송될 ‘맘이 간다’는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경기도 주축 6개 지역 대표 지역 맘카페 연합이 중소기업 살리기를 목적으로 합심해 만든 결과물로, 첫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4월 2일 6개 지역 대표 맘카페 연합, 여성동아와 ‘중소기업제품 홍보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당시 경기도주식회사와 협약을 맺은 지역 맘카페연합은 (참여 맘카페 가나다순) 김포(대표 최상아), 수원광교(대표 양정희), 분당판교위례(대표 박은정), 일산(대표 이명아), 원주(대표 조미화), 인천(대표 황경희) 총 6곳이다.

 

‘맘이 간다’는 지역 정보공유에 강한 맘카페 운영자와 지적인 이미지의 경기도 홍보대사 개그맨 노정렬 씨의 공동 진행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맘이 간다’에서는 다양한 지역 정보는 물론, 사전 체험단의 생생한 실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하고 나아가 지역 120만 회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한정 공동구매도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업체 담당자기 직접 출연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갖는다.

 

‘맘이 산다’의 첫 공동구매 제품은 ‘명작 한우 언양식 불고기’다. 100% 국내산 한우만 사용, 비법 양념소스로 버무린 뒤 24시간 저온 냉장숙성해 부드러운 것이 특징으로 방송 중에만 타 채널에서 볼 수 없는 단독 파격가로 구성, 500세트 한정으로 진행한다.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여성종합지인 ‘여성동아’와 공동 협약을 통해 콘텐츠의 확산 및 지·중소기업 제품의 홍보를 동시 진행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뜻을 같이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맘카페연합과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맘이 간다’의 첫 방송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