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맑음속초25.0℃
  • 맑음24.7℃
  • 맑음철원24.5℃
  • 맑음동두천25.0℃
  • 맑음파주22.8℃
  • 맑음대관령25.7℃
  • 맑음춘천25.2℃
  • 맑음백령도19.2℃
  • 맑음북강릉26.7℃
  • 맑음강릉29.0℃
  • 맑음동해24.4℃
  • 맑음서울23.5℃
  • 맑음인천19.4℃
  • 맑음원주24.5℃
  • 맑음울릉도22.8℃
  • 맑음수원22.5℃
  • 맑음영월25.7℃
  • 맑음충주25.0℃
  • 맑음서산22.6℃
  • 맑음울진20.7℃
  • 맑음청주25.7℃
  • 맑음대전25.2℃
  • 맑음추풍령24.8℃
  • 맑음안동26.7℃
  • 맑음상주27.4℃
  • 맑음포항25.7℃
  • 맑음군산20.7℃
  • 맑음대구27.4℃
  • 맑음전주24.6℃
  • 맑음울산25.1℃
  • 맑음창원27.2℃
  • 맑음광주25.6℃
  • 맑음부산22.2℃
  • 맑음통영20.2℃
  • 맑음목포22.3℃
  • 맑음여수22.4℃
  • 맑음흑산도18.2℃
  • 맑음완도26.7℃
  • 맑음고창24.3℃
  • 맑음순천24.9℃
  • 맑음홍성(예)23.8℃
  • 맑음24.3℃
  • 맑음제주21.1℃
  • 맑음고산19.9℃
  • 맑음성산24.0℃
  • 맑음서귀포21.8℃
  • 맑음진주26.2℃
  • 맑음강화19.1℃
  • 맑음양평25.0℃
  • 맑음이천25.5℃
  • 맑음인제26.0℃
  • 맑음홍천25.6℃
  • 맑음태백27.4℃
  • 맑음정선군28.7℃
  • 맑음제천24.9℃
  • 맑음보은25.3℃
  • 맑음천안24.4℃
  • 맑음보령23.8℃
  • 맑음부여26.1℃
  • 맑음금산25.6℃
  • 맑음24.7℃
  • 맑음부안21.7℃
  • 맑음임실25.7℃
  • 맑음정읍24.6℃
  • 맑음남원26.2℃
  • 맑음장수25.4℃
  • 맑음고창군24.5℃
  • 맑음영광군24.2℃
  • 맑음김해시26.8℃
  • 맑음순창군26.4℃
  • 맑음북창원27.2℃
  • 맑음양산시28.2℃
  • 맑음보성군24.8℃
  • 맑음강진군26.9℃
  • 맑음장흥26.8℃
  • 맑음해남25.0℃
  • 맑음고흥26.2℃
  • 맑음의령군26.9℃
  • 맑음함양군27.2℃
  • 맑음광양시26.4℃
  • 맑음진도군22.3℃
  • 맑음봉화26.0℃
  • 맑음영주27.0℃
  • 맑음문경27.6℃
  • 맑음청송군26.6℃
  • 맑음영덕25.6℃
  • 맑음의성27.1℃
  • 맑음구미27.5℃
  • 맑음영천27.1℃
  • 맑음경주시28.0℃
  • 맑음거창26.6℃
  • 맑음합천26.6℃
  • 맑음밀양27.5℃
  • 맑음산청27.0℃
  • 맑음거제25.3℃
  • 맑음남해25.3℃
  • 맑음26.3℃
기상청 제공
맘카페연합-경기도주식회사의 중소기업 제품 알릴 ‘맘이 간다’ 17일 첫 방송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카페연합-경기도주식회사의 중소기업 제품 알릴 ‘맘이 간다’ 17일 첫 방송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


[참고사진] 맘이 간다 티져.JPG

 

[광교저널 경기도/최현숙 기자]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와 맘카페 연합이 공동 제작하는 ‘맘이 간다’가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오는 6월까지 총 12회에 걸쳐 방송될 ‘맘이 간다’는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경기도 주축 6개 지역 대표 지역 맘카페 연합이 중소기업 살리기를 목적으로 합심해 만든 결과물로, 첫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4월 2일 6개 지역 대표 맘카페 연합, 여성동아와 ‘중소기업제품 홍보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당시 경기도주식회사와 협약을 맺은 지역 맘카페연합은 (참여 맘카페 가나다순) 김포(대표 최상아), 수원광교(대표 양정희), 분당판교위례(대표 박은정), 일산(대표 이명아), 원주(대표 조미화), 인천(대표 황경희) 총 6곳이다.

 

‘맘이 간다’는 지역 정보공유에 강한 맘카페 운영자와 지적인 이미지의 경기도 홍보대사 개그맨 노정렬 씨의 공동 진행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맘이 간다’에서는 다양한 지역 정보는 물론, 사전 체험단의 생생한 실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하고 나아가 지역 120만 회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한정 공동구매도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업체 담당자기 직접 출연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갖는다.

 

‘맘이 산다’의 첫 공동구매 제품은 ‘명작 한우 언양식 불고기’다. 100% 국내산 한우만 사용, 비법 양념소스로 버무린 뒤 24시간 저온 냉장숙성해 부드러운 것이 특징으로 방송 중에만 타 채널에서 볼 수 없는 단독 파격가로 구성, 500세트 한정으로 진행한다.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여성종합지인 ‘여성동아’와 공동 협약을 통해 콘텐츠의 확산 및 지·중소기업 제품의 홍보를 동시 진행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뜻을 같이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맘카페연합과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맘이 간다’의 첫 방송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