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평창군, 2017년 상반기 여성회관 교육 수료식

기사입력 2017.06.22 13: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평창군
    [광교저널] 평창군은 22일 평창군문화복지센터 다목적강당에서 2017년 상반기 여성회관 교육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은 수강생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연과 교육운영 동영상 시청, 수 강생 기념 사진촬영을 실시하고, 수강생들의 작품전시, 시식(음)회도 가졌다.

    식전 공연으로는 노인운동지도사 과정의 수강생들이 4개월 동안 연습한 밴드 댄스를 선보이고 아동밸리팀의 축하공연도 펼쳐졌다.

    또한, 재봉틀교실, 캘리그래피, 플로리스트기초반 등에서 만든 작품을 전시해 그 동안의 실력을 선보였고, 바리스타, 꽃차소믈리에, 전통발효식품만들기, 수제도시락 과정 등에서 직접 만든 커피, 꽃차, 도시락 등을 나눠줬다.

    올해 상반기 평창군 여성회관에서는 16주 동안 기술자격증반 4과목(5강좌),창업반 4과목(4강좌), 생활응용 1과목(1강좌)로 총 9과목 10강좌 129명이 수강했으며, 그 중 90명에게 수료증을, 19명에게 개근상을 수여했고, 노인운동지도사, 인성교육지도사 과정 등에서 자격증을 취득했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평창군 여성회관의 강좌를 통해 기술, 자격증 취득, 창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사회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더 확대시키고, 또한 그동안 열심히 강좌에 참여한 수강생과 강사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