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부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6.06.15 14: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용인/김수진 기자] 용인서부경찰서(서장 최병부이하 서부서)는 지난 14일 용인 마북동 소재 구성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광교저널 경기.용인/김수진 기자] 용인서부경찰서(서장 최병부이하 서부서)는 지난 14일 용인 마북동 소재 구성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서에 따르면 서부서는 안전한 어린이 보호구역 조성을 위해 녹색어머니회 및 모범운전자회 회원들과 매월 교통안전 캠페인을 2회 실시하고 있다.

    등·하교 시간대 교통안전 캠페인뿐만 아니라 스쿨존 내 법규위반 행위 집중 단속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날 캠페인은 용인서부경찰서장을 비롯한 교통경찰들과 교직원 녹색어머니회 및 모범운전자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아이들에게 홍보물을 나눠주는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도움을 줬다.

    서부서 관계자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하는 것이 모든 부모의 마음이다”며 “등‧하교 시간대 교통사고 예방활동과 더불어 학교폭력 예방에도 최선을 다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앞으로도 매주 정기적으로 우리 아이들의 안전한 등굣길을 위해 봉사하는 녹색어머니들을 직접 찾아 격려하고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