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10회 국가 지속가능 경영 대상 시상식"

기사입력 2016.06.10 22: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안성/박태수 기자] 안성시(시장 황은성)는 지난 9일 개최된 제10회 국가 지속가능 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국가 지속가능발전 지자체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광교저널 경기.안성/박태수 기자] 안성시(시장 황은성)는 지난 9일 개최된 제10회 국가 지속가능 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국가 지속가능발전 지자체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시에 따르면 한국언론인협회 주최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 기획재정부 등 9개 중앙부처에서 후원하는 국가 지속가능 경영 대상은 지속가능한 경영의 통합적 시스템을 구축해 탁월하게 추진하고 있는 기관에 대해 지속가능경영 사회공헌 환경경영 등 16개 부문에 대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시는 그동안 ‘세일 안성’을 목표로 투자유치와 외부자본 유치에 전력해 도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가능케 하는 기반을 꾸준히 다져왔기에 그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2016 국가지속가능 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받는 영예를 얻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수상 소감에서 “그동안 강도 높은 현장행정, 청렴행정, 친절행정을 통해 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 앞으로도 안성의 변화는 전국 일등 도시가 될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