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청춘, 우리들의 행진-젊음이여 용감하라'

기사입력 2016.05.12 11: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용인/김수진 기자]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은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과 공동주최로 ‘2016 아트앤뮤직페스티벌’을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에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진행한다.

    [광교저널 경기.용인/김수진 기자]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은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과 공동주최로 ‘2016 아트앤뮤직페스티벌’을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에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진행한다.

    재단에 따르면 단국대와 MOU를 통한 다양한 협업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페스티벌 역시 협업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이번 ‘아트앤뮤직페스티벌’은 단국대학원 문화예술대학원 원우회에서 재학생 및 졸업생 등이 준비한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재단은 '청춘, 우리들의 행진-젊음이여 용감하라'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내건 페스티벌의 오프닝은 화예디자인과 뷰티디자인학과의 바디쇼로 꾸며지며 1부는 대중음악학과의 미니 콘서트 2부는 뮤지컬학과의 뮤지컬 갈라 공연 등이 펼쳐진다.

    축하 공연으로 현재 대학원에 재학 중인 전 러브홀릭의 보컬 지선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단국대학교 이종덕 원장은 "관내 대학교와 문화재단이 협업하는 이 행사로 남녀노소 많은 시민들이 함께해 청춘을 이야기하고 문화 예술로 하나 되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현재 재단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공연 당일 오후 6시부터 2층 물품보관소에서 선착순(200명)으로 무료 티켓을 배부 받으면 입장 가능하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