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유향금·이정혜·이은경 의원, 경기남부권협의회 우수의원상 수상

기사입력 2016.04.15 15: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용인시의회 (左)이정혜, 이은경,유향금 의원이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광교저널 경기.용인/유현희 기자] 용인시의회(의장 신현수)는 지난 14일 경기도시군의회남부권협의회 주최로 오산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유향금, 이정혜, 이은경 의원이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시의회에 따르면 이번 시상식에서 유향금 의원은 주민참여소통 분야, 이정혜 의원은 공약실천 분야, 이은경 의원은 지역경제활성화 분야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유향금 의원은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영광을 안겨주신 것은 지난 공적에 대한 칭찬보다는 앞으로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라는 뜻으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고 말했다.

    이정혜 의원은 “의원의 역할을 충실하게 이행했을 뿐인데 좋은 상을 주셔서 고맙다. 앞으로 용인이 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 용인시민의 복리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은경 의원은 “의원으로서 첫 발을 내딛을 때는 사회적으로 소외되는 분들이 없는 용인을 만들어 나가야겠다고 생각했다. 그 생각은 지금도 변함이 없고 많은 어려움들이 존재하지만 배려와 존중의 마음으로 용인시민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