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새누리 평택갑 원유철,평택생활체육인들과 '만남'

기사입력 2016.03.31 03: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평택/정명화 정치부기자] 새누리당 평택갑 원유철 원내대표는 지난 30일 후보 캠프에서 평택생활체육인들인 배드민턴연합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광교저널 경기.평택/정명화 정치부기자] 새누리당 평택갑 원유철 원내대표는 지난 30일 후보 캠프에서 평택생활체육인들인 배드민턴연합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캠프 관계자에 따르면 간담회에는 평택 배드민턴연합회 이재만 회장을 비롯해 40여명회원들은 배드민턴연합회의 정책 상항과 건의서 등을 원유철 의원에게 전달했다.

    원유철 대표는“우리 평택배드민턴연합회의 많은 회원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 배드민턴과 같은 생활체육이 활성화 돼야 우리 시민들의 삶이 건강해지고 지역사회가 건강해 지는 지름길”이라며“배드민턴 연합회 활동을 더욱 열심히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원 대표는“배드민턴 전용체육관 건립과 관련해서는 지금 평택시에서 타당서 조사 용역이 진행되고 있고 이 결과가 나오는 대로 우리 지역 배드민턴 인구가 편리하게 경기를 할 수 있는 전용체육관을 꼭 건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참석한 최호 도의원과 이희태, 김윤태 시의원들도 평택의 타당성 용역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저희 도의원, 시의원들도 지역의 배드민턴 전용구장 건립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