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굳은 결의

기사입력 2015.02.06 02: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용인소방서(서장 서석권)는 지난 5일 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민이 감동하는 청렴문화 구현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소방공무원 스스로 안전관리 업무를 충실히 하여 한건의 사고도 발생시키지 않겠다는 굳은 결의와 “청렴실천 ․ 무사고 365일 ․ 음주운전근절” 서약으로 도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마음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용인소방서 전 직원은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안전관리 기본원칙을 준수하여 각종 재난현장 소방 활동에 임하고 안일한 태도를 버리고 언제나 경계심을 가지며 개인 안전장구 착용 및 현장상황 확인 생활화 강인한 체력과 기력을 겸비하기위한 평소 체력관리와 기력을 연마하는 등 안전사고 없는 용인소방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고, 청렴문화 구현을 위해 각종 민원업무 시 신속하고 공명정대하게 처리하여 시민불편 방지 및 부조리 척결에 앞장설 것과 도민들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는 고품질의 친절 소방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결의했다.

    또한 이날은 소방행정과 주관 성희롱 및 성매매 방지교육, 안보의식 강화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어경진 소방행정과장은 “안전사고 방지와 더불어 내부적으로 웃음이 넘치며, 외부적으로는 공정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각자 책임과 의무를 다하여 청렴도 의식개선과 도민이 감동하는 청렴문화 구현에 함께 참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