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평택시, 여성기업인과의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14.09.16 10:1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공재광 평택시장은 9월 15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여성기업인협의회 20여명과 간담회를 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평택시의 여성 및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설명하고, 여성 CEO들로부터 기업운영에 대한 애로(건의)사항을 청취·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및 경기신용보증재단 등 유관기관이 참석하여 기업지원사업을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공 시장은 “경제환경 변화에 따라 여성의 경제적 역할이 증대되고 있으며, 여성의 섬세함과 배려심, 뛰어난 소통능력과 유연한 리더십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신성장 경제신도시 건설을 위해 큰 역할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평택시는 여성 및 여성기업을 위해 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운영해 여성친화기업 환경시설 개선지원사업, 새일여성 인턴제지원사업, 인식개선 강의 지원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술닥터지원, 중소기업 육성자금 출연 및 특례보증, 전시(박람)회 참가 지원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유관기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업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기업SOS넷(http://pyeongtaek.giupsos.or.kr)을 운영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