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번 여름, 용인농촌테마파크로 함께 떠나요~”

기사입력 2022.07.19 18: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3. 여름아 놀자 안내 포스터.jpg


    [광교저널 경기.용인/유현희 기자] 오는 22~24일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에 위치한 용인농촌테마파크에서 물놀이도 하고 지역 농산물도 구매할 수 있는 ‘여름아 놀자’가 열린다.

     

    아이들을 위한 바닥분수와 미니풀장은 물론 메밀된장 만들기, 꽃식초 만들기, 허브샌드위치 만들기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작은 활력을 제공하고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용인시가 마련했다.

     

    관내 농가가 참여해 직접 생산한 농산물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농산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부스도 설치한다.

     

    또 19~20일 용인시통합예약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허브를 이용한 멀티밤 만들기, 구근식물 심기, 투명한 유리 용기 속에 식물을 심는 테라리움 만들기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바닥분수와 미니풀장, 인곡계공, 안개로드 등 물놀이 시설은 많은 시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음달 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행사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면서 “이번 여름은 용인농촌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용인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