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시, 치유농업 프로그램 상품화 교육 과정 참가할 10명 모집

기사입력 2022.03.25 15: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0. 치유농업 프로그램 상품화 교육 과정 모집 안내 포스터.jpg

     

    [광교저널 경기.용인/유현희 기자] 용인시는 '치유농업 프로그램 상품화 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현장에서 활동 중인 농촌체험학습지도사들이 최근 트렌드에 맞춰 더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25일 시에 따르면 시는 전문 강사를 초빙해 치유 프로그램 스토리 기획을 돕고, 실제 운영 중인 치유농장을 함께 견학하는 과정을 제공한다.

     

    교육은 농업기술센터 내 소회의실에서 4월14일부터 9월15일까지 목요일마다 4시간씩 진행된다. 교육생이 부담해야 하는 비용은 없다.

     

    농촌체험학습지도사 자격증이 없더라도 치유농업에 관심 있는 농업인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10명, 신청 기한은 3월 28일 오전 9시부터 4월 6일 오후 6시까지다.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교육신청서, 주민등록등본, 농업경영체 등록확인서 등 서류를 준비해 담당자 전자우편(onless04@korea.kr)으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 치유농업 프로그램의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농업에 친숙해질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