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문화재단 예술교육 강좌 예술가담佳談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2022.03.15 21: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포스터_예술가담.jpg

     

    [광교저널 경기.용인/유현희 기자]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15일부터 시민들을 위한 전문 예술교육 강좌 예술가담 수강생을 온라인을 통해 모집한다.

     

    재단에 따르면 재단 출범 10주년을 맞이해 기획한 본 프로그램은 ‘가르치는 예술이 아닌 즐기는 예술 교육’이라는 취지로 ▲작곡하는 저녁 ▲사진과 예술의 만남 ▲춤으로 떠나는 마음산책 ▲치유의 글쓰기 ▲연극으로 피어나는 나의 삶 ▲디지털 드로잉 ▲매직로드 신화여행 ▲그림과 소설이 만났을 때 ▲독일예술의 황금시대 ▲폴링 인 첼로 ▲세계 가곡여행 ▲러시아 문화예술기행 등 12개의 성인강좌와 ▲동화책 갤러리▲디지털 작곡가 ▲뮤직 드로잉북 ▲플레이 뮤직 드로잉북 ▲동화쏙 미술쏙 연극이야기 ▲계절이 주는 연극 ▲뮤직 테라피 ▲뚝딱 미술상자 ▲신기한 미술사전 ▲예술사진관 등 11개의 어린이 강좌로 구성됐다.

     

    단순한 실기 위주의 교육이 아닌 융복합 예술 분야와 전문 예술 인문학으로 구성된 고품격 예술교육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수강 인원을 4㎡당 1명 미만으로 제한 운영하며, 1인 1책상 사용, 좌석 간 거리 유지 등 안전한 운영을 위해 엄격한 방역 수칙을 준수할 예정이다.

     

    오는 29일부터 7월 22일까지 운영될 본 교육은 최소 10회차부터 최대 16회차까지 강좌별 수강 기간이 상이하다.

     

    수강 신청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