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문화재단, '펼쳐서 용인 속으로' 참여자 모집

기사입력 2021.11.04 02: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공동체예술_메인포스터.png

     

    [광교저널 경기.용인/유현희 기자]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이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쌓거나 이웃과의 만남이 어려웠던 시민들을 위해 11월 한 달간 공동체예술 프로젝트 펼쳐서 용인 속으로!를 실시한다.

     

    재단에 따르면 문화예술을 통해 용인 시민과 지역사회를 연결하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젝트는 용인문화재단의 예술교육 프로그램인 ‘2021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의 일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용인문화재단과 지역 문화예술매개자 아트러너(Art Runner), 문화예술교육기업 ㈜심률이 공동으로 기획해 용인의 역사·명소·예술·인물 등 지역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게임으로 녹여낸 ▲팝업(pop-up) 보드게임 키트와 ▲이웃과 함께하는 ‘비대면(ZOOM) 보드게임’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팝업 보드게임 키트’는 각 가정으로 배송된 키트를 집에서 가족들이 모여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비대면 보드게임’ 프로그램은 키트 신청자 중 지역구(수지구·기흥구·처인구)별로 총 60팀을 선발해 온라인에서 이웃들과 함께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로 이웃 간의 만남이 줄어든 요즘 온라인에서 안전하게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펼쳐서 용인 속으로!는 참여를 원하는 용인 시민 누구나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오는 4일(목) 까지 신청 가능하다. 프로그램 및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