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백군기, 용인시청 소속 볼링팀과 간담회 진행

기사입력 2021.07.30 23: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30일 용인시청볼링팀 격려.jpg


    [광교저널 경기.용인/유현희 기자] 백군기 용인시장이 30일 용인시청에서 용인시청 소속 볼링팀과 간담회를 갖고 전국볼링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와 감독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백 시장을 비롯해 조윤정 감독과 심의진·장하은·김지수·손현지 선수 등이 참석했다.

     

    백 시장은 이 자리에서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전라북도 전주에서 열린 ‘제22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볼링대회’에 참가해 개인전 1위 및 개인종합 2위에 오른 심의진 선수와 3인조에서 1위를 차지한 장하은·김지수·손현지 선수 및 조 감독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와 폭염 속에서도 훈련을 이어가는 선수들을 응원하고 어려운 점은 없는지 살폈다.

     

    백 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좋은 성적으로 용인 시민들에게 자부심과 희망을 느낄 수 있게 해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볼링팀이 용인시 체육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세심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시청 소속 볼링팀은 총 6명의 선수가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4월 장하은 선수가 국가대표, 심의진 선수가 국가대표 후보로 선발되고 ‘제35회 대통령기 전국 볼링대회(2020년)’ 3위, ‘제25회 아시아볼링선수권대회(2019년)’ 금메달 3개·동메달 1개를 획득하는 등 매년 국내외 각종 대회에서 활약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