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홍보전문가’서경덕 교수 용인시청서 특강 연다

기사입력 2014.06.19 08: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용인시민을 위한 ‘2014년 제4회 레인보우 아카데미’가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를 초청,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이란 주제로 6월 공개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용인시민을 위한 2014년 레인보우아카데미의 6월 강좌로, 오는 26일(목) 오후 2시 용인문화복지행정타운 시청사 3층 에이스홀에서 열리며 용인시민이면 누구나 선착순 무료입장할 수 있다.

     

    서경덕 교수는 성신여자대학교 교양학부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독립기념관 독도학교 교장, 문화체육관광부 세종학당재단 이사, 유엔 새천년개발목표지원 특별자문위원 등을 맡고 있다.

     

    동해 및 독도 프로젝트, 한식 및 한글의 세계전파 프로젝트, 막걸리 홍보대사 , 독도 및 동해에 대한 세계적 광고활동 등을 활발하게 펼치며 한국 홍보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저서로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2009), ‘세계지도보다 큰 꿈을 펼쳐봐’(2012), ‘대한민국 홍보대사 서경덕 아저씨의 날아라 대한민국’(2012), ‘당신이 알아야 할 한국사 10’(2013) 등을 통해 우리나라의 역사와 세계화의 꿈에 대해 대중에게 알리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 서경덕 교수는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게 되며 그 동안 활동해 왔던 다양한 대한민국 홍보 활동소개로 세계화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독도 및 동해 프로젝트, 한식 및 한글의 세계전파 활동, 대한민국 역사인식 캠페인, 뉴욕타임즈 첫 독도 광고, 월스트리트저널 첫 동해 광고, 동북공정 대항 프로젝트, 일본군 위안부 프로젝트 등의 활동 및 의의를 소개하고 8월에 있을 스킨스쿠버를 활용한 독도프로젝트를 추진할 예정이다.

     

    레인보우아카데미는 매년 용인시민의 지적 욕구 충족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자기계발, 여성?가족, 경제, 교육, 행복, 건강, 교양 등 다양한 분야의 7인 전문 강사를 초청해 7색 테마별 강좌를 연다.

    문의 :용인시 평생교육과 031-324-8983 http://educity.yongin.go.kr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