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양호, 9월 지역사회서비스 신청하세요~

기사입력 2020.08.29 19: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DSC_5089.JPG


    [광교저널 강원.삼척/안준희 기자] 삼척시(시장 김양호)는 ‘9월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이용자를 오는 9월 1일부터 9월 18일까지 모집한다.

     

    시에 따르면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은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 특성과 주민의 수요에 맞는 사회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며 이용자들에게 이용권(바우처)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9월에 모집하는 서비스는 3가지로,『주 양육자와 함께하는 놀이학교서비스』6명,『강원 건강한 어르신 운동처방 서비스』5명,『강원 행복한 도민 심리지원 서비스』4명, 『아동청소년 정서지원 함양 서비스 : 뮤직케어링』19명 등 총 34명을 모집하며, 소득기준 및 선정기준에 따라 선정해 지원하게 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서비스 이용 희망자는 신분증 및 서비스별 구비서류를 준비해 거주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며 "자세한 내용은 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고 밝혔다.

     

    한편,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제공기관에서는 지난 23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마스크 착용과 거리 두기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제공인력에 대해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 등을 면밀히 관찰해 건강에 이상이 없는 경우에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