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탄희 용인시(정) 국회의원 후보, 용인시장 만나

기사입력 2020.03.24 12: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photo_2020-03-24_이탄희 후보 용인시장 만남.jpg

     

    [광교저널 경기.용인/안준희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탄희 용인시(정) 국회의원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현안을 모아 백군기 용인시장에게 전달하며 예비비와 긴급추경을 통해 코로나19 민생안정 대책을 시급하게 실행할 것을 요청했다.

     

    이탄희 후보는 24일 오전 코로나19로 일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의 요구사항을 직접 전달하기 위해 백군기 용인시장과 만났다. 

     

    더불어민주당 이탄희 용인시(정) 국회의원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현안을 모아 백군기 용인시장에게 전달하며 민생안정을 위한 대책을 긴급하게 실행할 것을 요청했다.

     

    이탄희 후보가 백군기 용인시장에게 전달한 주민들의 주요 요청사항은 코로나19로 인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을 맞아 매출이 급락한 중위소득 이하 소상공인들의 고통을 덜기 위한 긴급생활안정지원금 등 소상공인 지원 요청하고 학교 개학연기로 돌봄이 힘겨운 가정을 위해 모든 아동수당 대상자 및 초중고 부모에게 긴급 돌봄쿠폰 지급 요구와 마스크 공급량 확대 요구 등이다.

     

    이탄희 후보는 백 시장을 만나 "벌써 용인에서 37명의 확진자가 발생해 주민들의 걱정이 크시다. 정부와 용인시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지속적으로 코로나19의 확산방지 노력을 요청한다."고 당부했다.

     

    이탄희 후보가 출마한 용인시(정) 선거구는 기흥구 동백1동, 동백2동, 구성동, 마북동, 보정동, 수지구 죽전1동 상현2동이다.

     

    [문의 : 이탄희 용인시(정) 국회의원 후보 선거캠프 031) 896-8391 ]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