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평창군, 2020년 '강원평창몰' 신규 입점 기업 모집

기사입력 2020.03.18 21: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20181013_120149.jpg

    ▲ 평창군청 ( 사진 : 광교저널 최영숙 기자 )


    [광교저널 강원.평창/최영숙 기자] 평창군(군수 한왕기)은 강원도와 강원도 경제진흥원과의 협력을 통해 오는 6월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앞두고‘강원평창몰’에 입점할 40개의 신규 기업을 모집한다.

     

    군에 따르면 군에서 진행 중인 기업지원 인터넷 쇼핑몰 운영·구축사업은 군 관내에서 직접 제조·생산되는 제품을 대상으로 한 인터넷 마케팅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군은 입점 기업을 대상으로 개별 쇼핑몰 구축과 운영, 마케팅을 포함한 디자인 개발,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유지관리의 전문성을 육성하게 된다.

     

    또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쇼핑몰을 처음 운영하는 기업의 대표 및 실무자들이 개별 쇼핑몰을 운영하며 국내 유명쇼핑몰과 실시간으로 연동함으로써 온라인 시장은 물론 모바일 시장으로의 진입을 시도한다.

     

    사업 신청은 입점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등 기타 구비서류를 작성해 강원도경제진흥원 정보산업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경제진흥원 및 평창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코로나 사태로 오프라인 상으로 판매되는 매출이 급감해 우리 지역 주민들이 시름하고 있으나 이번 온라인 쇼핑몰 구축을 기점으로 다시 매출 실적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보다 적극적인 중소기업의 지원을 통해 평창에서만 구입 가능한 우수한 제품들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며 지역 주민의 판로가 개척되는 시장이 열리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