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 육군 캠프 험프리스, 기지이전 사업현황 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9.12.15 19: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캡처1.PNG

     

    [광교저널 경기.평택/유지원 기자] 육군 험프리스 수비대/기지는  지난 13일 주한미군 이전 현황에 관한 주민 설명회를 팽성 국제 커뮤니티 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2017년에 이은 두 번째 설명회로서, 팽성 상인회의 요청으로 실시 됐으며, 기지 내 신축된 시설 현황 및 주한미군 이전에 관한 최신 현황을 지역 주민들에게 설명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험프리스 수비대 부사령관, 폴 스튜어트씨가 브리핑을 했으며, 약 200여명의 주민들, 상인들 및 투자자들이 참석해 기지 이전 현황에 관한 평택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알 수 있었다.

     

    스튜어트 부사령관은 "먼저 주한미군 평택 이전에 많은 지원을 해준 평택시민들에게 감사하다"며 기지 내 인구 현황 및 주택 수요를 포함한 기지이전 최신 정보를 상세히 설명했다. 특히, 주택 수요와 인구 현황 자료는 현재 기준 추정치로서 향후 변경될 수 있음을 명확히 해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강조했다.

     

    설명회 후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에는 주민들이 궁금해하는 각종 현안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미 육군 험프리스 수비대/기지는 한국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K6.Humphreys 를 통해 기지내의 다양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