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왕기, 평창군 우수농수산식품 미국시장 개척 직접 나서

기사입력 2019.10.27 21: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80702민선7기 제40대 한왕기 평창군수 260.JPG

    ▲ 한왕기 평창군수


    [광교저널 강원.평창/최영숙 기자] 평창군(군수 한왕기)이 10월 24일부터 11월 3일까지 뉴저지 대형한인마트인 한남체인과 ‘평창군농수산식품판촉전’을 성황리에 개최중이다.

     

    군에 따르면 이 행사는 미국에 군의 우수한 농수산식품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한왕기 군수는 지난 24일 개장식에 참석해 한남체인 행사장에서 현지인들과 직접 소통하며 전략적인 마케팅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농수산식품 판촉전에서 군은 뉴저지 한남마트에 황태가공품, 메밀가공품, 김치 등 9개 업체 40여개 품목에 4천7백만원 상당을 수출 판매했고 이를 계기로 지속적인 물량 공급에 나설 계획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이번 판촉전은 미국 뉴저지와 뉴욕 일원 한인 및 현지인을 주요 고객으로 하는 대형유통매장에서 진행하게 됐으며 이번 대규모 판촉행사를 통해 미국뿐만 아니라 신시장으로 수출이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평창군 우수한 농수산식품의 활발한 수출을 통해 농가 및 기업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 군수는 미국 뉴욕라디오코리아 방송국과의 좌담회에서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도시이자 한반도 평화를 실현시킨 평화올림픽의 중심지인 평창과 파프리카, 배추, 딸기, 토마토 등 농산물의 우수성을 함께 알렸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