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4개 대학 재학생들의 연합공연 ‘SMUF X SING 4 U···광하문 광장서

기사입력 2019.09.20 03: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SMUF X SING 4 U 포스터.jpg

     

    [광교저널 유지원 기자] 2019서울뮤직페스티벌(9/28~10/6, 광화문광장) 메인 공연의 하나로 국내 실용음악학과를 대표하는 4개 대학 재학생들의 연합공연 ‘SMUF X SING 4 U’(이하 씽포유)가 무대에 오른다.

     

    2017년도에 처음 시작돼 대중음악 전공자 및 애호가들에게 큰 관심을 받아 온 경희대, 동아방송예술대, 한양대, 서울예술대 실용음악과 재학생들이 함께 만드는 공연으로, 한국 대중음악계를 이끌어 갈 최정상급 예비 뮤지션들의 수준 높은 연주를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실용음악 분야를 전공하고자 하는 중고교생들에게는 실용음악의 교과서와 같은 공연을 관람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신의 음악적인 역량 향상 및 입시 준비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의 또 하나의 특징은 연주 뿐만 아니라 기획부터 제작, 홍보마케팅, 공연 연출에 이르기 까지 모든 과정이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엔터테인먼트경영과 재학생들에 의해 진행된다.

     

    앞서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와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는 서울뮤직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공연의 총괄 기획 및 연출을 맡고 있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권준원교수는 "연주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물론이고 기획∙연출 부문에 참여하는 학생들까지 현장중심적인 교육 참여를 통해 전공 분야에서의 직무능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뮤직 페스티벌(SMUF)는 9월28일부터 10월 6일까지 9일 간 서울 광화문 광장, ‘SMUF X SING 4 U’는 10월 3일 저녁8시 메인무대에서 진행된다.

    'SMUF X SING 4 U'는 별도의 티켓 구매 없이 선착순으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문의: 펨엔터테인먼트 010-5113-0224)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readyqproductio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 https://instagram.com/p/BqyPI41AERw/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