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원기, ‘광주광역시의회 의원 홍보단'과 간담회 가져

기사입력 2019.05.04 03: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90503 김원기 부의장, 광주광역시의회 의원 홍보단 접견 (2).jpg

     

    [광교저널 경기도/최현숙 기자] 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은 3일,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개최 홍보를 위해 경기도의회를 찾은 ‘광주광역시의회 의원 홍보단(단장 장재성)’을 접견하고 간담회를 가졌다.

     

    도의회에 따르면 이날 방문은 오는 7월과 8월에 개최되는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대회 마스코트인 ‘수리․달이’를 전달하고 분위기 조성 및 참여 홍보 협조 등을 위해 방문했다.

     

    김원기 부의장은 “우선 경기도의회를 방문해주신 홍보단에 감사드린다.”고 환영의 뜻을 전했다. “세계 3대 매머드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인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빛고을 광주에서 열리게 된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에서도 대회 홍보 및 관람 안내 등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간담회에 함께 한 안혜영 부의장도 “개․폐회식 참석 요청에 감사드린다.”며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광주수영대회)는 오는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열리며, 이후 8월 5일부터 18일까지 전 세계 수영 동호인들이 참여하는 마스터스대회가 치러진다.

     

    한편, 선수권대회에서는 6개 종목(경영·다이빙·아티스틱수영·수구·하이다이빙·오픈워터수영) 76개 경기가 열리며 마스터스대회는 하이다이빙을 제외한 5개 종목에서 참가자 연령(만 25세 이상, 수구는 30세 이상)을 5세 단위로 구분해 63개 경기를 치른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