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맑음속초11.5℃
  • 구름많음11.7℃
  • 구름많음철원12.7℃
  • 구름많음동두천11.4℃
  • 맑음파주10.5℃
  • 맑음대관령8.5℃
  • 구름많음춘천11.6℃
  • 흐림백령도9.6℃
  • 맑음북강릉8.3℃
  • 맑음강릉8.4℃
  • 맑음동해8.0℃
  • 구름많음서울11.1℃
  • 흐림인천10.4℃
  • 구름많음원주12.8℃
  • 맑음울릉도11.0℃
  • 흐림수원10.8℃
  • 흐림영월13.0℃
  • 맑음충주11.6℃
  • 맑음서산10.4℃
  • 맑음울진8.7℃
  • 맑음청주12.1℃
  • 맑음대전11.2℃
  • 맑음추풍령12.0℃
  • 맑음안동12.0℃
  • 맑음상주12.9℃
  • 맑음포항11.9℃
  • 맑음군산10.5℃
  • 맑음대구13.4℃
  • 맑음전주10.9℃
  • 맑음울산11.6℃
  • 맑음창원14.3℃
  • 맑음광주11.0℃
  • 맑음부산15.6℃
  • 맑음통영13.5℃
  • 맑음목포11.0℃
  • 맑음여수13.8℃
  • 맑음흑산도10.3℃
  • 구름조금완도11.6℃
  • 맑음고창8.5℃
  • 맑음순천10.5℃
  • 맑음홍성(예)10.7℃
  • 맑음10.0℃
  • 맑음제주13.0℃
  • 맑음고산12.9℃
  • 맑음성산10.1℃
  • 맑음서귀포13.7℃
  • 맑음진주9.8℃
  • 구름많음강화11.1℃
  • 맑음양평12.3℃
  • 맑음이천10.7℃
  • 흐림인제11.9℃
  • 흐림홍천12.8℃
  • 맑음태백9.8℃
  • 흐림정선군12.6℃
  • 맑음제천11.8℃
  • 흐림보은12.3℃
  • 구름조금천안11.5℃
  • 구름조금보령9.0℃
  • 맑음부여9.0℃
  • 맑음금산10.6℃
  • 맑음10.1℃
  • 맑음부안10.7℃
  • 맑음임실9.1℃
  • 맑음정읍8.9℃
  • 맑음남원9.4℃
  • 맑음장수7.2℃
  • 맑음고창군9.1℃
  • 맑음영광군9.3℃
  • 맑음김해시14.1℃
  • 맑음순창군9.6℃
  • 맑음북창원14.2℃
  • 맑음양산시11.4℃
  • 맑음보성군10.2℃
  • 맑음강진군11.2℃
  • 맑음장흥9.7℃
  • 맑음해남11.1℃
  • 맑음고흥11.8℃
  • 맑음의령군10.9℃
  • 맑음함양군9.4℃
  • 맑음광양시12.2℃
  • 맑음진도군11.3℃
  • 맑음봉화11.1℃
  • 맑음영주12.8℃
  • 맑음문경12.2℃
  • 맑음청송군9.2℃
  • 맑음영덕10.8℃
  • 맑음의성9.9℃
  • 맑음구미11.8℃
  • 맑음영천12.5℃
  • 맑음경주시10.4℃
  • 맑음거창8.9℃
  • 맑음합천11.7℃
  • 맑음밀양12.3℃
  • 맑음산청11.2℃
  • 맑음거제11.8℃
  • 맑음남해11.9℃
  • 맑음11.7℃
기상청 제공
맘카페연합-경기도주식회사의 중소기업 제품 알릴 ‘맘이 간다’ 17일 첫 방송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

맘카페연합-경기도주식회사의 중소기업 제품 알릴 ‘맘이 간다’ 17일 첫 방송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


[참고사진] 맘이 간다 티져.JPG

 

[광교저널 경기도/최현숙 기자]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와 맘카페 연합이 공동 제작하는 ‘맘이 간다’가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오는 6월까지 총 12회에 걸쳐 방송될 ‘맘이 간다’는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경기도 주축 6개 지역 대표 지역 맘카페 연합이 중소기업 살리기를 목적으로 합심해 만든 결과물로, 첫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4월 2일 6개 지역 대표 맘카페 연합, 여성동아와 ‘중소기업제품 홍보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당시 경기도주식회사와 협약을 맺은 지역 맘카페연합은 (참여 맘카페 가나다순) 김포(대표 최상아), 수원광교(대표 양정희), 분당판교위례(대표 박은정), 일산(대표 이명아), 원주(대표 조미화), 인천(대표 황경희) 총 6곳이다.

 

‘맘이 간다’는 지역 정보공유에 강한 맘카페 운영자와 지적인 이미지의 경기도 홍보대사 개그맨 노정렬 씨의 공동 진행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맘이 간다’에서는 다양한 지역 정보는 물론, 사전 체험단의 생생한 실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하고 나아가 지역 120만 회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한정 공동구매도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업체 담당자기 직접 출연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갖는다.

 

‘맘이 산다’의 첫 공동구매 제품은 ‘명작 한우 언양식 불고기’다. 100% 국내산 한우만 사용, 비법 양념소스로 버무린 뒤 24시간 저온 냉장숙성해 부드러운 것이 특징으로 방송 중에만 타 채널에서 볼 수 없는 단독 파격가로 구성, 500세트 한정으로 진행한다.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여성종합지인 ‘여성동아’와 공동 협약을 통해 콘텐츠의 확산 및 지·중소기업 제품의 홍보를 동시 진행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뜻을 같이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맘카페연합과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맘이 간다’의 첫 방송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