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속초12.4℃
  • 비15.2℃
  • 흐림철원14.6℃
  • 흐림동두천15.6℃
  • 흐림파주16.1℃
  • 흐림대관령8.6℃
  • 흐림춘천14.8℃
  • 비백령도14.5℃
  • 비북강릉12.5℃
  • 흐림강릉13.2℃
  • 흐림동해13.5℃
  • 비서울16.1℃
  • 비인천16.2℃
  • 흐림원주15.7℃
  • 황사울릉도13.9℃
  • 비수원15.4℃
  • 흐림영월14.1℃
  • 흐림충주15.3℃
  • 흐림서산14.3℃
  • 흐림울진13.8℃
  • 비청주15.1℃
  • 비대전13.9℃
  • 흐림추풍령12.6℃
  • 비안동16.2℃
  • 흐림상주14.5℃
  • 흐림포항15.4℃
  • 흐림군산13.1℃
  • 비대구15.4℃
  • 비전주14.7℃
  • 흐림울산15.8℃
  • 비창원16.4℃
  • 흐림광주16.7℃
  • 비부산15.6℃
  • 흐림통영14.8℃
  • 흐림목포16.7℃
  • 비여수14.8℃
  • 흐림흑산도14.7℃
  • 흐림완도15.9℃
  • 흐림고창16.3℃
  • 흐림순천14.0℃
  • 비홍성(예)13.7℃
  • 흐림13.7℃
  • 흐림제주20.0℃
  • 흐림고산16.2℃
  • 흐림성산17.3℃
  • 비서귀포17.5℃
  • 흐림진주14.6℃
  • 흐림강화16.3℃
  • 흐림양평15.5℃
  • 흐림이천14.5℃
  • 흐림인제13.9℃
  • 흐림홍천14.8℃
  • 흐림태백11.1℃
  • 흐림정선군14.6℃
  • 흐림제천13.8℃
  • 흐림보은13.9℃
  • 흐림천안14.6℃
  • 흐림보령14.1℃
  • 흐림부여13.5℃
  • 흐림금산13.1℃
  • 흐림13.7℃
  • 흐림부안14.0℃
  • 흐림임실13.9℃
  • 흐림정읍16.5℃
  • 흐림남원14.8℃
  • 흐림장수14.5℃
  • 흐림고창군16.3℃
  • 흐림영광군16.8℃
  • 흐림김해시15.6℃
  • 흐림순창군15.0℃
  • 흐림북창원17.2℃
  • 흐림양산시16.6℃
  • 흐림보성군15.9℃
  • 흐림강진군16.3℃
  • 흐림장흥16.0℃
  • 흐림해남16.1℃
  • 흐림고흥15.5℃
  • 흐림의령군15.5℃
  • 흐림함양군13.5℃
  • 흐림광양시14.4℃
  • 흐림진도군16.1℃
  • 흐림봉화14.6℃
  • 흐림영주14.6℃
  • 흐림문경14.4℃
  • 흐림청송군15.5℃
  • 흐림영덕14.1℃
  • 흐림의성17.0℃
  • 흐림구미14.9℃
  • 흐림영천15.3℃
  • 흐림경주시16.6℃
  • 흐림거창12.3℃
  • 흐림합천14.5℃
  • 흐림밀양15.2℃
  • 흐림산청13.5℃
  • 흐림거제15.4℃
  • 흐림남해15.6℃
  • 흐림17.0℃
기상청 제공
맘카페연합-경기도주식회사의 중소기업 제품 알릴 ‘맘이 간다’ 17일 첫 방송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자체뉴스

맘카페연합-경기도주식회사의 중소기업 제품 알릴 ‘맘이 간다’ 17일 첫 방송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


[참고사진] 맘이 간다 티져.JPG

 

[광교저널 경기도/최현숙 기자]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와 맘카페 연합이 공동 제작하는 ‘맘이 간다’가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오는 6월까지 총 12회에 걸쳐 방송될 ‘맘이 간다’는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경기도 주축 6개 지역 대표 지역 맘카페 연합이 중소기업 살리기를 목적으로 합심해 만든 결과물로, 첫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4월 2일 6개 지역 대표 맘카페 연합, 여성동아와 ‘중소기업제품 홍보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당시 경기도주식회사와 협약을 맺은 지역 맘카페연합은 (참여 맘카페 가나다순) 김포(대표 최상아), 수원광교(대표 양정희), 분당판교위례(대표 박은정), 일산(대표 이명아), 원주(대표 조미화), 인천(대표 황경희) 총 6곳이다.

 

‘맘이 간다’는 지역 정보공유에 강한 맘카페 운영자와 지적인 이미지의 경기도 홍보대사 개그맨 노정렬 씨의 공동 진행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맘이 간다’에서는 다양한 지역 정보는 물론, 사전 체험단의 생생한 실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하고 나아가 지역 120만 회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한정 공동구매도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업체 담당자기 직접 출연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갖는다.

 

‘맘이 산다’의 첫 공동구매 제품은 ‘명작 한우 언양식 불고기’다. 100% 국내산 한우만 사용, 비법 양념소스로 버무린 뒤 24시간 저온 냉장숙성해 부드러운 것이 특징으로 방송 중에만 타 채널에서 볼 수 없는 단독 파격가로 구성, 500세트 한정으로 진행한다.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여성종합지인 ‘여성동아’와 공동 협약을 통해 콘텐츠의 확산 및 지·중소기업 제품의 홍보를 동시 진행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뜻을 같이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맘카페연합과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맘이 간다’의 첫 방송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