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일)

  • 흐림속초10.8℃
  • 흐림12.1℃
  • 흐림철원11.2℃
  • 구름조금동두천12.6℃
  • 구름조금파주11.7℃
  • 흐림대관령9.1℃
  • 구름많음춘천12.1℃
  • 구름조금백령도10.8℃
  • 비북강릉12.4℃
  • 흐림강릉12.7℃
  • 흐림동해12.8℃
  • 구름많음서울13.3℃
  • 구름많음인천13.3℃
  • 흐림원주13.5℃
  • 안개울릉도13.5℃
  • 비수원13.3℃
  • 흐림영월12.4℃
  • 흐림충주13.1℃
  • 흐림서산13.5℃
  • 흐림울진13.0℃
  • 비청주13.8℃
  • 흐림대전13.9℃
  • 구름많음추풍령12.3℃
  • 흐림안동12.8℃
  • 구름많음상주12.8℃
  • 비포항13.8℃
  • 구름많음군산14.4℃
  • 흐림대구14.2℃
  • 구름많음전주15.2℃
  • 비울산14.0℃
  • 흐림창원14.0℃
  • 비광주15.6℃
  • 비부산14.5℃
  • 흐림통영14.2℃
  • 흐림목포13.9℃
  • 비여수14.2℃
  • 안개흑산도12.4℃
  • 구름많음완도14.4℃
  • 흐림고창13.9℃
  • 구름많음순천13.7℃
  • 비홍성(예)13.6℃
  • 구름많음12.7℃
  • 흐림제주14.7℃
  • 구름많음고산13.1℃
  • 구름많음성산14.3℃
  • 흐림서귀포14.1℃
  • 흐림진주13.6℃
  • 구름조금강화12.6℃
  • 흐림양평14.1℃
  • 구름많음이천12.5℃
  • 흐림인제11.7℃
  • 구름많음홍천12.3℃
  • 흐림태백9.8℃
  • 흐림정선군11.1℃
  • 흐림제천12.5℃
  • 구름많음보은14.0℃
  • 흐림천안13.6℃
  • 구름많음보령14.7℃
  • 구름많음부여14.0℃
  • 구름많음금산14.4℃
  • 구름많음13.3℃
  • 흐림부안14.5℃
  • 흐림임실15.5℃
  • 흐림정읍14.9℃
  • 흐림남원15.2℃
  • 흐림장수13.7℃
  • 흐림고창군14.3℃
  • 흐림영광군14.0℃
  • 흐림김해시14.4℃
  • 흐림순창군15.7℃
  • 흐림북창원15.5℃
  • 흐림양산시15.2℃
  • 구름많음보성군15.0℃
  • 흐림강진군14.8℃
  • 구름많음장흥15.4℃
  • 흐림해남14.5℃
  • 구름많음고흥15.1℃
  • 흐림의령군13.9℃
  • 흐림함양군13.4℃
  • 구름많음광양시14.0℃
  • 흐림진도군13.6℃
  • 흐림봉화12.6℃
  • 흐림영주12.5℃
  • 구름많음문경12.9℃
  • 흐림청송군12.3℃
  • 구름많음영덕12.6℃
  • 흐림의성13.6℃
  • 구름많음구미13.6℃
  • 흐림영천13.3℃
  • 구름많음경주시13.4℃
  • 흐림거창12.4℃
  • 흐림합천13.7℃
  • 흐림밀양13.8℃
  • 흐림산청13.1℃
  • 흐림거제14.8℃
  • 구름많음남해14.1℃
  • 흐림15.2℃
기상청 제공
맘카페연합-경기도주식회사의 중소기업 제품 알릴 ‘맘이 간다’ 17일 첫 방송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

맘카페연합-경기도주식회사의 중소기업 제품 알릴 ‘맘이 간다’ 17일 첫 방송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


[참고사진] 맘이 간다 티져.JPG

 

[광교저널 경기도/최현숙 기자]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와 맘카페 연합이 공동 제작하는 ‘맘이 간다’가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오는 6월까지 총 12회에 걸쳐 방송될 ‘맘이 간다’는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경기도 주축 6개 지역 대표 지역 맘카페 연합이 중소기업 살리기를 목적으로 합심해 만든 결과물로, 첫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4월 2일 6개 지역 대표 맘카페 연합, 여성동아와 ‘중소기업제품 홍보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당시 경기도주식회사와 협약을 맺은 지역 맘카페연합은 (참여 맘카페 가나다순) 김포(대표 최상아), 수원광교(대표 양정희), 분당판교위례(대표 박은정), 일산(대표 이명아), 원주(대표 조미화), 인천(대표 황경희) 총 6곳이다.

 

‘맘이 간다’는 지역 정보공유에 강한 맘카페 운영자와 지적인 이미지의 경기도 홍보대사 개그맨 노정렬 씨의 공동 진행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맘이 간다’에서는 다양한 지역 정보는 물론, 사전 체험단의 생생한 실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하고 나아가 지역 120만 회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한정 공동구매도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업체 담당자기 직접 출연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갖는다.

 

‘맘이 산다’의 첫 공동구매 제품은 ‘명작 한우 언양식 불고기’다. 100% 국내산 한우만 사용, 비법 양념소스로 버무린 뒤 24시간 저온 냉장숙성해 부드러운 것이 특징으로 방송 중에만 타 채널에서 볼 수 없는 단독 파격가로 구성, 500세트 한정으로 진행한다.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여성종합지인 ‘여성동아’와 공동 협약을 통해 콘텐츠의 확산 및 지·중소기업 제품의 홍보를 동시 진행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뜻을 같이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맘카페연합과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맘이 간다’의 첫 방송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