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문화] 2019년도 ‘문화예술공모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9.01.10 11: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우리동네예술프로젝트] 고릴라크루.jpg

     

    [광교저널 경기.용인/최현숙 기자]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 이하 문화재단)‘2019년 문화예술공모지원사업 설명회를 오는 15일 오후 14시 문화예술원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한다.

     

    문화재단에 따르면 이번 사업설명회는 관내를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예술가 및 전문예술단체, 아마추어 예술동호회 등을 대상으로 2019년 용인문화재단 문화예술공모지원사업의 사업별 개요 및 신청방식 등 문화예술지원사업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된다.

     

    2019년도 문화예술공모지원사업은 지난해와 동일하게 우리동네예술프로젝트’, ‘전문예술활동지원사업’, ‘시민예술활동지원사업으로 이번 문화예술공모지원사업은 순수예술은 물론 최근 문화예술계와 출판경향에 맞추어 융복합 및 다원예술프로젝트와 SNS(인스타그램,트위터 등)를 기반으로 하여 독립출판물을 출판한 경험이 있는 신진 작가들도 지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재단 관계자는 올해 문화예술공모지원사업은 지난해에 비해 지원금 규모 및 지급방식의 변화, 자부담 의무비율 강화, 사업별 차등화를 통한 현실성 있는 지원, 심사 및 선정기준 등 강화 등으로 각 사업별 전문성 향상 및 운영에 주안점을 둘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9년도 문화예술공모지원사업의 세부적인 사항 및 내용은 오는 115일 설명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시민문화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