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회] '남사면민 송년의 밤' 성료

기사입력 2018.12.30 21: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DSC_6649.JPG

     

    [광교저널 경기.용인/최현숙 기자]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면장 이효민)은 지난 28일 오후6시 남사중학교 체육관에서 ‘남사면민 송년의 밤’을 개최해 성료했다.

     

    이날 송년회 밤 행사에는 용인시의회 남홍숙 부의장, 엄교섭 도의원, 윤득원 처인구청장을 비롯해 관내 전,현직 정치인들과 남사기관단체장, 면민 등 30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DSC_6594.JPG

    ▲이날 행사를 준비한 이한성 남사면이장협의회장이 인삿말을 하고 있다.

     

    행사를 준비한 남사면이장협의회 이한성 회장은 “남사면민 송년에 밤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특히 한숲시티 주민들이 자연친화적이며 무궁한 발전의 가능성이 잠재한 남사면의 일원이 되신 것을 남사면 주민을 대표해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환영한다”고 인사말로 대신했다.

     

    또한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가 며칠 남지 않았다”며 “끝까지 잘 마무리 하시고 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린다”고 덧붙였다.

     

    DSC_6601.JPG

    ▲용인시의회 남홍숙 부의장이 남사면민 송년의 밤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DSC_6444.JPG

    ▲남사면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용인시의회 남홍숙 부의장이 이한성 남사면 이장협의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용인시의회 남홍숙 부의장은 축사에서“2018년도 올 마무리 잘하시고 2019년도에는 좋은 일들만 품을 수 있는해,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간절히 기도하면서 저 남사의 딸 더 열심히 남사를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어머니 아버님 사랑합니다”란 말을 끝으로 축사에 가늠했다.

     

    DSC_6617.JPG

    ▲경기도의회 엄교섭 지역구 도의원이 남사면민 송년의 밤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엄교섭 도의원은 “이 자리 함께하신 주민여러분들 올 한해 대단히 고생 많으셨습니다, 남사면이 보다 더 쾌적하고 살기 좋은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라며 “2019년도 황금돼지띠해는 여기 계신 모든 분들 넉넉한 그런 한 해가 되시길 간절히 소망한다”며 축사로 대신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