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회] 구성농협, 임원·대의원 핵심리더 교육 개최해 '성료'

기사입력 2018.11.17 21:5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IMG_9946.JPG

    ▲이날 구성농협 최진흥 조합장이 농협안성교육원에서 임직원과 대의원들에게 핵심리더특별교육을 하고 있다.

     

    [광교저널 경기.용인/최현숙 기자] 용인시 기흥구 구성농업협동조합(조합장 최진흥 이하 구성농협)은 지난 15일 임원, 대의원 70여명을 대상으로 농협안성교육원에서 농협안성교육원에서 임직원과 대의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성농협 사업활성화를 위한 핵심리더 특별 교육’을 가졌다.

     

    구성농협 관계자에 따르면 구성농협은 이날 교육에 이어 안성교육원 인근에 있는 농협종묘개발센터와 평택항 해군2함대를 차례로 견학, 농협사업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교육을 통해 임원 및 대의원은 “주인의식과 협동조합의 이념인 자조, 자립, 협동정신을 항상 가슴에 담고 ‘같이의 가치’를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박환경 대의원은 교육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았으며 향후 이러한 교육이 지속되기를 바라기도 했다.

     

    IMG_9979.JPG

     

    구성농협 최진흥 조합장은“투명경영 확보와 농협사업 활성화를 위해 임원 및 대의원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조합원의 소득증대 및 복지향상에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성농협은 지난 해 로컬푸드직매장 및 노인재가복지센터 등 농업인의 실익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