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문화] 제2회 용인시협회장배 생활체조경연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8.08.19 22: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DSC_0635.JPG


    [광교저널 경기.용인/최현숙 기자] 용인시협회장배 제2회 생활체조경연대회가 지난 18일 오전 11시 용인시청 3층 에이스홀에서 용인시체육회 주최 용인시체조협회 주관으로 13개 성인 팀과 9개 키즈팀과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최진흥 용인시체조협회장 백군기 시장, 이건한 용인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지역구 정치인들과 시민 500여명이 참여해 에이스홀은 가득 메워 대회장 열기는 후끈 달아올랐다.

    DSC_0799.JPG

     

    대회 관계자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 및 건강증진도모와 생활체조 동호인간의 친목도모, 지속적인체육활동 참여유도 및 클럽활성화의 목적과 생활체육의 발표·다양한 장르의 체육의 참여유도·프로그램개발과 보급 기여의 추진으로 개최된 대회라고 대회의 목적을 전했다.

     

    DSC_0597.JPG

    ▲이날 최진흥 용인시 체조협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용인시 체조협회장 최진흥 회장은 대회사에서 “생활체조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승화시켜 나가야 할 것”이라며 “대회를 통해 용인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DSC_0608.JPG

    ▲백군기 용인시장이 축사를 하고있다.

     

    이날 백군기 용인시장은 축사에서 “제2회 용인시협회장배 생활체조경기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100만 용인시민과 함께 축하드린다.”며 “대회에 참가한 선수 여러분께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선수 상호간의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길 기원한다.”며 축사에 가늠했다.

     

    DSC_0617.JPG

    ▲이건한 용인시의회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어 용인시의회 이건한 의장은 축사에서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이번 생활체조 경연대회를 계기로 매력과 장점은 널리 알리고 많은 용인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제8대 용인시의회가 새로운 걸음으로 더 크게 듣고 더 가까이 가고 더 넓게 보며 더 나은 용인시의 내일을 위해 시민과 함께 하겠다”고 축사에 가늠했다.

     

    DSC_0879.JPG

    ▲성인부문 종목 한국무용 늘찬무용단의 풍속도가 대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DSC_0871.JPG

    ▲이날 대회에서 키즈부문은 종목 걸스힙합 AT쥬니어의 ‘B.D.Run away baby'가 대상을 차지했다.

     

    한편 제2회 생활체조경연대회의 입상으로는 성인부문, 종목 한국무용으로 늘찬무용단의 ‘풍속도’가 키즈부문, 종목 걸스힙합으로 AT쥬니어의 ‘B.D.Run away baby’가 각각 대상을 차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