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문화] 제3회 용인시 태교창작 동요제 예선 참가곡 모집한다

기사입력 2018.07.09 14: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태교동요제 공연 모습.jpg

     

    [광교저널 경기.용인/나영미 인턴기자]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 이하 문화재단)과 용인신문사가 공동주최 하는 ‘제3회 용인시 태교창작 동요제’ 본선(11월 24일, 용인포은아트홀)을 앞두고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예선 참가 곡을 모집한다.

     

    문화재단에 따르면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창작 동요제는 출산 및 가족 형성에 대한 긍정적인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국내 창작 동요의 발전을 위한 것으로 동요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 가능하다.

     

    참가 곡은 가족과 관련된 주제로 기존에 발표된 적이 없는 순수 창작물 이어야 하며 참가자별 2개 작품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참가를 원할 경우 참가신청서와 악보, 영상(자유곡 1곡 5분 이내, 캠코더 외 휴대폰 등 촬영) 파일 등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신청 후에는 공정한 심사를 거쳐 입상팀에게는 오는 11월 24일 용인포은아트홀에서 펼쳐지는 본선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며, 본선에서는 대상(1개 팀,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2개 팀, 상금 100만원) 등을 비롯한 총 5팀에게 상금과 상패가 수여될 예정이다.

     

    재단은 본선 진출 곡에 한해 전문 엔지니어의 음원 편곡과 녹음 작업 등을 지원하고, 음원 화 작업 후 음반을 제작해 국내에 보급할 예정이다. 예선 참가와 창작 동요제 대한 자세한 안내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와 전화(CS센터 031-260-3355/3358)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