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회] 평창군 대화농협, 제1기 청춘대학 수료식 마쳐

기사입력 2018.06.09 08: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청춘대학수료식2.JPG


    [광교저널 강원.평창/최영숙 기자] 평창군 대화농협은 지난 7일 대회의실에서‘제1기 대화농협 청춘대학’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번 수료식에는 지역의 각급 기관 단체장과 청춘대학 수료생 및 농협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과정을 수료한 청춘대학생은 총 78명이다.

    지난 4월 12일 개강한 제1기 청춘대학은 대화관내 67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총 9회에 걸쳐 노후설계, 건강, 가정관리, 현장학습, 장수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됐으며 새로운 지식과 정보 제공으로 노년의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면 관계자는 이날 축사를 통해 “청춘대학은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모이신 어르신들에게 제2의 인생을 열어가는 평생교육의 발판이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풍요롭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 관계자는 “뜨거운 학구열을 보여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과 건전한 여가선용을 위해 더욱 좋은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교육기간 동안 매 주마다 자원봉사로 어르신들께 점심 식사를 제공한 대화농협 여성조직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농협은 청춘대학 회장과 반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꾸준히 점심봉사를 해 온 농협 여성조직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