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회] 주말공공프로그램 부모교육 시즌2 출발~~

기사입력 2018.03.13 01: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평택/유현희 기자]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 이라 문화센터)가 「부모교육 시즌2-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부모」를 오는 18일~4월 29일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청소년문화센터 2층 세미나실에서 유치와 초등학생 부모를 대상으로 한 부모교육이 진행된다.

    [광교저널 경기.평택/유현희 기자]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 이라 문화센터)가 「부모교육 시즌2-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부모」를 오는 18일~4월 29일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청소년문화센터 2층 세미나실에서 유치와 초등학생 부모를 대상으로 한 부모교육이 진행된다.

    문화센터에 따르면 지난 「부모교육-아이와 함께하는 미술놀이」를 통해 아이와 나(부모)에 대해 알 수 잇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100%로 높게 나타냈다. 지난 강의를 진행한 박수희 미술치료사가 이번 부모교육를 진행하며 부모교육에 참가하고자하는 부모들의 사전 연락이 꾸준히 오고 있다.

    이번 부모교육은 총 6회기로 유치부터 초등학생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이를 이해하고 나를 알아가는 시간을 원하시는 분들과 부모교육의 높은 효과를 보고 싶은 분들께는 1~6회기까지 꾸준한 참여를 권하고 있다.

    문화센터 관계자는“주말공공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여가생활의 서비스 제공과 자기계발에 힘쓰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해 오고 있다.”며 “특히 청소년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양육자인 부모에 대한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청소년과 가족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매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