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동정] 정기열, 경기연정 1426일 기념식 참석

기사입력 2018.02.28 20: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최현숙 기자]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은 28일 12시 30분,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도민과 함께 한 경기연정 1426일 기념식에 참석했다

    [광교저널 경기/최현숙 기자]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은 28일 12시 30분,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도민과 함께 한 경기연정 1426일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남경필 도지사를 비롯해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대표, 최호 자유한국당 대표, 강득구 연정부지사, 경기도의회 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정기열 의장은 축사를 통해 “연정은 여행 가방을 싸는 것과 같고, 내가 갖고 가고 싶은 짐만 싸는 것이 아니라 서로 싫어하는 짐을 나눠 쌀 때 비로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며, “경기 연정 1426일은 의회와 집행부가 서로 싫어하는 짐을 나눠, 여행 가방에 싸야하는 방법을 배운 것만으로도 충분히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전반기 경기연정을 반면교사 삼아서 후반기 경기연정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형태를 선보였고, 이러한 경험들이 앞으로 대한민국 정치사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는 마중물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 의장은 경기연정의 모든 주체와 경기도에서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신 1,320만 경기도민께 감사의 말을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