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회]원평청소년문화의집, 체육대회 ‘성료’

기사입력 2017.10.01 01: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평택/유현화 기자]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미경, 이하 문화의집)이 지난 30일 원평근린공원에서 청소년동아리 연합체육대회를 실시했다.

    [광교저널 경기.평택/유현화 기자]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미경, 이하 문화의집)이 지난 30일 원평근린공원에서 청소년동아리 연합체육대회를 실시했다.

    문화의집에 따르면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청소년동아리 총 8개조직이 참여, 토너먼트 피구경기와 2인 3각경기, 단체줄넘기 순으로 진행 돼 최종 우승팀에게는 추석 명절맞이 선물세트가 주어져 번호 추첨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활동에 참가한 김진수(비전고 2) 학생은 “얼굴과 이름만 알고 잘 몰랐던 다른 동아리들과 한 조가 돼 경기에 참여하게 되서 처음엔 걱정했지만 최종 우승을 해서 기쁘다.”며“다음에도 동아리가 서로 연합해서 하는 다양한 활동이 이뤄졌으면 좋겠다.” 라고 활동소감을 전했다.

    이미경 관장은 “무더위를 보내고 선선한 가을을 맞아 청소년동아리들이 서로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연합 체육대회를 실시했다”며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청소년동아리 모두 소통과 화합을 배우며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문화의집에는 ▲교육봉사(2) ▲방송댄스 ▲자원봉사 ▲축제기획 ▲재능기부 ▲네일아트 전문 청소년동아리가 있으며 1월~12월까지 활동한다. 오는 12월 2018년도 청소년동아리 신규 모집을 실시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