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성인문화활동 동아리 ‘서정MAM어울림합창단’ 장학금 전달식

기사입력 2017.07.10 15: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장학금 전달식
    [광교저널] (재)평택시청소년재단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성인문화활동 동아리 ‘서정MAM어울림합창단’은 지난 7일 오전 11시 평택지산초등학교 교장실에서 장학금 후원 약정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정MAM어울림합창단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에 등록된 성인문화활동동아리로, 평택 관내 성인들이 자발적인 음악취미활동을 통한 상호교류 및 정서적 교감을 나누고, 합창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화합을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증란 단장을 비롯한 단원들은 평택 지역 소외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소외청소년들에 대한 정서적 지원과 함께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던 중 서정청소년문화의집과 업무협약을 맺은 평택지산초등학교에 지역청소년의 교육을 지원하고, 건강한 발달을 위해 십시일반해 마련한 장학금을 약정해 전달하게 됐다.

    이날 행사에는 서정MAM어울림합창단 이증란 단장, 원유태 회장, 김정옥 사무총장 및 합창단원들과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신수미 관장과 담당 박주연, 평택지산초등학교 김석산 교장 및 학교 관계자가 참석해 장학금 전달식을 거행했고, 향후 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과 서정MAM어울림합창단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에 놓여 있는 소외청소년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다양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고, 지역 주민들의 관내 청소년지원의 좋은 사례가 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