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울신용보증재단, 2017 소상공인 응원 영상 공모전 개최

기사입력 2017.07.10 09: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서울시
    [광교저널] 서울신용보증재단이 ‘2017 소상공인 응원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열정과 애환을 조명하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고 밝혔다.

    소기업, 소상공인을 주제로 한 15초∼2분 내외의 영상물을 직접 창작해 응모하면 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은 7월 10일부터 8월 14일까지이다.

    어려운 여건에서도 열심히 노력하는 소기업, 소상공인의 이야기 또는 이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 등을 장르 제한 없이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단, 특정 업체를 홍보하기 위한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개인 또는 5인 이하로 구성된 팀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여러 작품을 응모할 수도 있다.

    8월 중 1차 예비 심사와 최종 전문가 심사를 통해 10개 작품을 선정해 총 1천만 원의 상금 및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서울신용보증재단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강진섭 서울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열심히 사업을 운영하는 소기업, 소상공인들의 모습을 통해 우리 경제의 근간을 이루는 이들의 가치를 조명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라며,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모전 접수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www.seoulshinbo.co.kr)을 참고하거나, 의정홍보팀(T.02-2174-5620)으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