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성인동아리 ‘서정MAM어울림합창단’ 장학금 전달식

기사입력 2017.07.07 14: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평택시청
    [광교저널] (재)평택시청소년재단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성인동아리 ‘서정MAM어울림합창단’은 7일 오후 2시 30분 평택지산초등학교 교장실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거행한다고 밝혔다.

    서정MAM어울림합창단은 평택 관내 성인들의 자발적 참여동아리로 음악을 통한 평화와 합창을 통한 주민들의 화합을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증남 단장을 비롯한 단원들은 청소년들의 정서적 지원과 함께 소외청소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해 서정청소년문화의집과 업무협약을 맺은 평택지산초등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해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지역청소년의 교육을 지원하고, 건강한 발달을 후원하기로 하고, 이 날 장학금 전달식을 거행하게 됐다.

    이날 행사에는 서정MAM어울림합창단 이증남 단장, 원유태 운영위원장 및 합창단원들과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신수미 관장과 담당 변휴영, 평택지산초등학교 김석산 교장 및 학교 관계자가 참석해 장학금 전달식을 거행하고, 향후 청소년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활성화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과 서정MAM어울림합창단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에 놓여 있는 소외청소년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다양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