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회] 전국 노보텔에서를 만나자!

기사입력 2017.07.03 11: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전국 노보텔에서 극장보다 시원하고 여유있게 <슈퍼배드3>를 만나자!

    [광교저널 문화부 최현숙 기자] 이번 달 26일 개봉하는 ‘미니언즈(Minions)’로 유명한 장편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3 (DESPICABLE ME 3)>를 극장보다 편안하게 전국 노보텔에서도 만날 수 있다.

    아코르호텔그룹의 글로벌 브랜드인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슈퍼배드 3>의 극중 캐릭터 미니언즈와 함께 하는 ‘노보텔 패밀리 오퍼’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 투숙객들에게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호텔과 고객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노보텔 패밀리 오퍼’ 프로모션은 서울의 강남과 독산 그리고 수원, 대구, 부산 등 국내에 위치한 모든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6세 미만 자녀 2 명까지 무료 숙박 및 조식 서비스가 제공되며, 어린이의 두 번째 객실에 대해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엘레베이터 및 호텔 내부시설이 귀여운 미니언즈 스티커 및 캐릭터 인형으로 꾸며지며, 영화티켓, 캐릭터 우산, 캐릭터 키체인, 색칠공부, 엽서 등의 환영 선물도 제공한다. 로비에 마련된 플레이존에서 다양한 게임도 즐기고, 포토부스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일요일에는 오후 5시까지 푹 쉬다 늦게 체크아웃을 할 수 있어 주말 가족여행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어 일석이조다.

    이번 '노보텔 패밀리 오퍼' 프로모션은 7월 3일부터 아코르호텔 공식 페이스북 브랜드 이벤트와 함께 시작된다.

    아코르 호텔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가족과 휴가를 떠나야 하는 특별한 이유와 함께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싱가포르 왕복 비행기 티켓, 호텔 바우처 그리고 유니버설스튜디오 이용권 등이 모두 4팀의 가족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도 '노보텔 패밀리 오퍼'는 계속 이용가능하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