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리시경제인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더 큰 도약 결의’

기사입력 2017.06.29 08: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어려운 경제여건속에서 더 큰 도약을 다진 2017년도 구리시경제인연합회 정기총회
    [광교저널]구리시경제인연합회는 지난 27일 관내 스칼라티움 구리점에서 2017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더 큰 도약을 결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구리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기업체 대표등 경제인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백경현 시장, 윤호중 국회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총회는 먼저 2017회기 결산보고, 감사보고, 2018회기 예산 및 사업계획안 심의와 봉사 공로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 등의 순서로 진행하고, 이어 회원들의 월 회비 적립금으로 사랑의 쌀 200포를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순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날 오병열 회장은“갈수록 기업의 경제활동이 위축되는 현실이지만 그럼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마음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 늘 힘을 보태는 나눔 봉사를 실천하는 기업인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시장은“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경제인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시에서도 기업의 원활한 경제활동 지원을 위해 애로사항의 발굴 및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