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신나연, 대한민국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 수상 '쾌거'

기사입력 2024.05.18 15: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20240517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 시상식.jpg

    ▲용인특례시의회 신나연 의원(구갈동,상갈동/더불어민주당)이 지난 17일 오후 3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정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광교저널 경기.용인/유지원 기자] 용인특례시의회 신나연 의원(구갈동,상갈동/더불어민주당)이 지난 17일 오후 3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새한일보 창사 21주년 기념식·토론회 및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의회에 따르면 신 의원은 균형있는 대안 제시와 협력으로 공정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기여했고, 행정사무감사와 예산심사 등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활발한 주민자치를 실현하고 있는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자로 선정됐다.

     

    신나연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정책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시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낮은 자세와 겸허한 마음으로 의정활동을 활발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은 새한일보가 주최하고, 창업경영포럼, 새한일보수상자선정위원회의 주관으로 열렸으며, 시상식선정위원회에서는 중소기업, 대기업 및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체육, 예술, 서비스 등 국내는 물론 해외의 모든 분야에 이르기까지 한국사회가 요구하는 참다운 모범일꾼들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