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회] 용인시 자원봉사기업협의체 2016년 성과보고'개최'

기사입력 2017.03.06 00: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광교저널 경기.용인/최현숙 기자] (재)용인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유재철)는 용인시 자원봉사기업협의체 2016년 성과보고 및 신규가입 기업 위촉식을 지난 3일 개최했다.

    시에 따르면 용인시 자원봉사기업협의체는 개별적으로 진행돼 온 기업의 봉사활동을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지난해 6월 구성됐다.

       
    ▲ [광교저널 경기.용인/최현숙 기자] (재)용인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유재철)는 용인시 자원봉사기업협의체 2016년 성과보고 및 신규가입 기업 위촉식을 지난 3일 개최했다.

    협의체는 지난해 7월 사랑나눔 오이소박이 담금 행사를 열고 1004가정에 전달, 10월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의 수술 및 치료비에 사용할 개미천사 기부금 전달, 11월 용인시 대학생 연합회 워크숍에서 창업과 성공에 대한 주제로 재능기부 강연, 겨울김장 나눔행사를 열고 1004가정에 전달 등을 전개했다.

    이날 주식회사 라온옵틱스 외 10개 기업이 신규 회원으로 위촉됐으며, 총 30개의 기업이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지역사회에 기업사회공헌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시 자원봉사기업협의체는 기업 사회공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 용인시 자원봉사와 복지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