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정치]원유철, 신년인사회서 대선출마 의지 '밝혀'

기사입력 2017.01.24 14: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평택/유현화 기자] 새누리당 평택 갑 원유철 의원은 24일 더화이트 베일에서 열린 경기도민회 2017년도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대선출마 의지를 밝혔다.

    [광교저널 경기.평택/유현화 기자] 새누리당 평택 갑 원유철 의원은 24일 더화이트 베일에서 열린 경기도민회 2017년도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대선출마 의지를 밝혔다.

    원 의원은 “일제와 6.25 전쟁의 고통을 다 극복하고‘원조를 받는 나라’에서 ‘원조를 주는 나라’로 눈부신 성장을 이뤄내 세계 역사상 유례없는 산업화, 민주화를 이뤄내고 선진화를 향해 나가는 대한민국은 자랑스러운 나라”라며“대한민국이 배출한 초일류기업인 삼성, 현대, 엘지 등 대기업에서 만든 제품들이 5대양 6대주의 전 세계를 누비고 있다”고 말했다.

    또 원 의원은 “그러한 대한민국이 지금 위기에 직면해 있다. 이 위기를 반드시 극복해내고, ‘한강의 기적’이라는 대한민국의 성공신화를 계속 써 내려가야 한다”며“대한민국이 지금 안보, 경제, 통치 위기의 삼각파도의 중심에 놓여 있지만, 우리 국민들은 항상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온 저력이 있는 국민이다 이 위기도 극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원 의원은 “경기도민은 강하고, 타인과 화합하고 통합할 줄 아는 뛰어난 역량이 있기 때문에, 이제 경기도가 통일시대에 남과 북, 동과 서가 하나로 통합해 나가는 데 큰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원 의원은 “지금 맞닥뜨리고 있는 통치위기, 안보위기, 경제위기라는 미증유의 복합위기를 극복해 낼 구체적인 복안이 있다”며“그 복안은 대선출마 선언 시 구체적인 청사진으로 제시할 것”이라고 말해 대선출마 선언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