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북부소방본부, 2015 국민행복 소방정책 추진 중간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15.08.29 12: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광교저널 경기도/유현희 기자] 안전한 경기북부를 만들기 위해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가 나선다.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본부장 김일수)는 28일 본부 회의실에서 본부 담당자 및 북부지역 11개 소방서 행정과장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국민행복 소방정책 추진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2015 국민행복 소방정책의 목표달성과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해 마련된 이번 보고회는 2015년도 국민행복 소방정책 핵심목표인 ▲소방행정분야, ▲소방제도분야, ▲방호조사분야, ▲구조대응분야, ▲구급관리분야, ▲생활안전분야 등 6개 분야, 19개 시책, 48개 지표에 대해 상반기 추진 중간 평가 및 평가 취약부문에 대한 대책 마련 등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아울러, 업무추진에 있어 담당자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발표하고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이번 국민행복 소방정책 평가보고회를 계기로 추진사항을 종합 진단, 분석한 후 미비한 사항에 대해 중점적으로 보완을 실시할 방침이다.

    김일수 북부소방재난본부장은 “실적 위주의 업무 추진이 아닌 화재와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경기북부를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직원 개개인이 근본적으로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