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성농협 함께나눔 농촌사랑기금 전달식』

기사입력 2015.08.13 11: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광교저널 경.용인/고연자 기자] 용인 구성농협(조합장 최진흥)이 단발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어 주목된다.

    구성농협(조합장 최진흥)은 지난 7일 농협 3층 대강당에서 농촌사랑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백군기 국회의원, 이상일 국회의원을 비롯해 시·도의원, 유봉석 기흥구청장 및 관내 기관장들이 참석했다.

    구성농협은 농협 농촌사랑운동 실천과 농업·농촌의 문화 및 복지 향상을 위해 공익목적으로 조성된 농촌사랑기금 1675만원을 구성관내 112개 노인정, 사회복지 시설, 청덕고등학교, 중일초등학교, 소외계층 등에게 전달했다.

    이번 기금 전달은 농협이 지역사회가 함께 동행해 ‘같이의 가치’를 실천하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전개되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실천으로 지역주민들과 조합원으로부터 지역사랑 및 농촌사랑 실천에 앞장서는‘구성농협’이라는 큰 호응과 신뢰를 받았다.

    최진흥 구성농협 조합장은 “지역내 조합원과 고객을 사업기반으로 한 수익을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으로 다시 지역에 환원하는 것은 농협의 당연한 역할”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눔경영을 실천하는 농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