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오산시 로타리클럽, 장애우들에게 봉고 차량 전달

기사입력 2013.05.16 07: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오산로타리클럽(회장 김영길)을 비롯한 중앙·정란·백합로타리클럽에서는 지난 15일 종합운동장에서 회원들과 함께 매칭그랜트(상응보조금)사업의 일환으로 농아인협회 등에 12인승 봉고 차량 등에 대한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국제로타리클럽 지원사업의 일환인 ‘매칭그랜트(상응보조금)’사업으로 실시됐으며, 오산로타리클럽에서 12인승 봉고차량을 농아인협회에 전달했다.

     

     정란로타리클럽에서는 지역아동센터에 책장·도서·컴퓨터 등, 신장동 자율방범 순찰대에 순찰용 중고차량을 전달했으며, 백합로타리클럽에서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 장애인 등의 자활을 돕기위한 카페 개설을 지원했다.

     

     또한 오산지역 4개 로타리 공동사업으로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 3백여만원 상당의 물품(커피머신기, 오디오)도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오산지역 로타리클럽의 건전한 봉사활동으로 시민들의 신뢰를 받아가며 오산시 발전의 일익을 담당하는 봉사단체로 꾸준히 활동하실 것을 믿는다”며 “오늘 전달해 주신 소중한 전달품이 기쁜 마음과 함께 전달되어 좋은 곳에 쓰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로타리 클럽 관계자는“오산지역 로타리클럽은 앞으로도 건전한 사회봉사 활동으로 시민들의 신뢰를 받아가면서 오산시 발전의 일익을 담당하는 모범적인 봉사단체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