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철도 죽전관리역, 분당전기사업소 저소득 장애인가정의 겨울철 김장지원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전달

기사입력 2020.10.29 22: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한국철도죽전관리역분당전기사업소 전달식.jpg

    ▲한국철도죽전관리역분당전기사업소 전달식

     

    [광교저널 경기.용인/안준희 기자] 20201028일에 한국철도 죽전관리역(역장 박희돈)과 분당전기사업소(소장 박창현)가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에 저소득 장애인가정의 겨울철 김장지원을 위해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을 전달했다.

     

    올 여름 긴 장마와 태풍 등 궂은 날씨의 영향으로 배추가격이 뛰면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의 경우 김장김치를 직접 담그거나 구입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이를 지원하기 위해 한국철도 죽전관리역과 분당전기사업소가 나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박희돈 죽전관리역장은 긴 장마와 태풍으로 이웃들이 김치를 사먹기가 어렵다는 얘기를 듣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함께 기부에 참여한 분당전기사업소 박창현 소장은 함께 뜻깊은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올 한해 어려운 이웃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길 바란다말했다.

     

    한편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과 용인신문사(대표 김종경)는 저소득 장애인가정의 겨울철 김장지원을 위한 채워주실래요?’ 캠페인을 1019()부터 진행하고 있다. 한국철도 죽전관리역과 분당전기사업소가 후원한 온누리상품권100만원은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에서 김장김치를 구입 할 예정이다.

     

    앞서 한국철도 죽전관리역과 분당 전기 사업소는 지난 8월 소외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으로 100만원 상당의 긴급구호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backward top home